대표전화: 070-4322-1926

자주 묻는 질문

아래에 나오는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가장 공통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를 보신 후에 더 구체적인 답변이 필요하거나 해당하는 질문이 없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이메일info@goodfellow.co.kr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사항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주문 및 결제
배송 및 취급
Q:
굿펠로우는 어떤 일을 합니까?
A:
굿펠로우는 연구, 개발, 시제품화와 특수 제조 작업에 필요한 중소 규모의 금속, 합금, 세라믹, 폴리머 등을 공급합니다. 
Q:
얼마나 많은 유형과 재료를 제공합니까?
A:
500개가 넘는 재료를 32가지 유형(로드, 와이어, 튜브, 포일 등)으로 공급합니다.
Q:
굿펠로우 웹사이트에는 몇 가지 품목이 있습니까?
A:
누구도 세어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크기의 여러 가지 형태와 재료를 모두 고려할 때 70,000개가 넘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Q:
인쇄본 카탈로그는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A:

전화 070-4322-1926번 또는 이메일 info@goodfellow.co.kr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잊지 마시고 카탈로그를 받을 수 있는 주소와 이름을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PDF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 카탈로그 링크로 접속하거나 탐색 메뉴에서 PDF 목록을 선택하십시오.  

Q:
굿펠로우는 재료 샘플을 제공합니까?
A:
굿펠로우는 소량의 재료를 판매하므로 일반적으로 재료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이유로 재료 샘플이 필요한 경우, 도와드릴 수 있으므로 당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찾을 수 없을 때 굿펠로우가 어떻게 도와줄 수 있습니까?
A:
카탈로그 제품 이외에 굿펠로우는 주문 제작 품목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탈로그에 없는 종류나 수량, 형태, 크기의 재료가 필요할 경우에는 당사에 연락하시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Q:
굿펠로우는 어떤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까?
A:
표준 카탈로그의 가격 구조는 수량의 증가를 고려합니다. 따라서 주문 수량이 늘어나면 단가가 낮아집니다. 하지만 카탈로그에 나온 최대량을 초과하는 수량이 필요한 경우에는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할 수 있으므로 당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사이트에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A:
제품에 관한 기술 정보를 얻으려면 굿펠로우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등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등록하시면, 당사에 견적을 요청할 수 있고 다양한 재료 개발에 관한 최신 정보도 받을 수 있습니다.
Q: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까?
A:
당사는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관심이 있을 만한 제품을 안내해 드립니다. 그러나 당사의 연락을 받고 싶지 않으면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에 따라 해당 기록을 수정할 것입니다. 
Q:
개인 데이터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A:
보안  정책에 관한 세부 사항은 "개인정보 보호정책" 항목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모든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저장되며 굿펠로우에서만 사용됩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당사에 제공한 신용카드 정보는 기록에서 삭제됩니다. 반환할 품목이 있는데 카드가 결제된 경우에는 카드 정보를 다시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Q:
굿펠로우 웹사이트에서 쿠키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A:
쿠키를 사용하는 것은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보고 주문할 때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당사 웹사이트를 계속 브라우징하면서 훌륭한 사용자 경험에 만족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키 정책에서 확인하십시오. 
Q:
굿펠로우 웹사이트에 있는 품목을 어떻게 주문합니까?
A:
"제품 검색" 또는 "형태" 항목에서 필요한 재료나 품목을 찾은 다음 해당 품목을 클릭하여 견적 요청(RFQ)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해서 품목을 추가로 선택한 다음 메뉴에서 "장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여 해당 견적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제출하는 동안 주문 방식을 선택하여 굿펠로우에 직접 주문하거나 현지 판매업체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Q:
굿펠로우의 기본 결제 조건은 무엇입니까?
A:

굿펠로우에 직접 주문하는 경우:

굿펠로우의 기본 결제 조건은 청구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전액 지불하는 것입니다. 다른 결제 조건은 주문할 당시 굿펠로우와 서면으로 합의해야 합니다.

현지 판매업체에 주문하는 경우:

해당 판매업체의 결제 조건이 적용됩니다.

Q:
주문 대금은 어떻게 지불할 수 있습니까?
A:

굿펠로우에 직접 주문하는 경우:

귀하 또는 귀사의 굿펠로우 신용 계정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구매에 대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대금이 청구됩니다. 굿펠로우 계정이 없거나 해당 계정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는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위치, 델타 등을 통해 굿펠로우에 지불할 수 있습니다.

현지 판매업체에 주문하는 경우:

해당 판매업체의 결제 조건이 적용됩니다.

Q:
추가 배송비는 어떻게 부과됩니까?
A:

굿펠로우에 직접 주문하는 경우:

굿펠로우 카탈로그에 표시된 가격에는 택배(FedEx, UPS, DHL)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추가 배송 비용이 없습니다. 제품 포장 비용이 드는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해당 수입 관세와 세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판매업체에 주문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견적에는 배송료와 해당 수입 관세 및 세금이 포함되므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판매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받게 됩니까?
A:

견적이 확인된 후 재고가 있는 제품은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고객에게 배송됩니다.

재고가 없는 제품: 견적에 명시된 배송 시간에 따라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Q:
수출 제한이 있는 재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까?
A:
영국 정부는 특정 제품이 한국으로 배송될 때 수출 허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수출 제품이 포함된 주문을 받는 경우 굿펠로우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것입니다.
Q:
굿펠로우의 반환 정책은 무엇입니까?
A:

주문을 반환하기 전에 굿펠로우에 연락하십시오. 굿펠로우가 반환에 동의하면, 반환 일련번호와 반환 안내서를 제공합니다.

모든 주문은 배송하기 전에 주의를 기울여 포장하고 철저히 검사합니다. 결함이 있거나 주문이 잘못된 경우에는 주문을 접수한 후 3일 이내에 당사로 연락하십시오.

당사가 확인할 수 있도록 원래 포장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굿펠로우는 추가 비용없이 주문을 교체하거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최신 뉴스와 특별 프로모션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Cart
 
 
Top